이용약관

(주)클라우드랩(이하 "회사")와 고객(사)은 "회사"가 제공하는 "스마트 위험성평가 서비스"(이하 "서비스") 관련 이용 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이용에 필요한 제반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계약한다.

제1조 (목적)

본 약관(이하 "본 약관"이라고 합니다)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 조건 및 절차, 요금에 관한 제반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은 "서비스" 관련 계약서에 첨부하는 방법으로 공시합니다.

②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것으로 필요한 사항은 관련 법 규정, 상관례 등에 따릅니다.

③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적용 7일 전에 공시합니다. "고객(사)"에게 불리하게 약관 또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이를 약관 적용 30일 전에 공시합니다. 또한 법률 또는 정부의 명령, 지시, 권고나 법원의 판결 또는 회사 및 별도 사업자의 관련정책 변경 등으로 인한 필요에 따라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 또는 중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제1항의 방법으로 공시합니다. "고객(사)"이 변경된 약관의 공시 종료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④ "고객(사)"이 변경된 서비스 또는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3조 (계약의 성립)

① 이용계약은 "고객(사)"의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포함한 이용 신청에 대해 "회사"가 이용 신청을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② 본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사항은 "회사"와 "고객(사)"의 합의하에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는 관계 법규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 제공 조건)

① "서비스"의 내용 및 요금은 별첨에 따르며, 베이직(Basic)과 플래티넘(Platinum)으로 구성됩니다.

② "고객(사)"은 계약과 동시에 "서비스" 제공을 위해 요구되는 각종 자료 및 정보, Data를 "회사"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③ "고객(사)"은 "서비스" 내용 및 이용자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변경 내역을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사"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④ "서비스"의 해지 신청 시, 해지월의 서비스 이용요금은 사용한 일까지 일할 계산합니다.

⑤ "고객(사) 은 "서비스" 개시를 위하여 자신이 직접 수집하는 "고객(사)" 임직원의 개인 정보 수집, 활용 및(제3자) 제공 등에 대하여 해당 개인으로부터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정통망법"),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 따라 사전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특히, 그 동의 받은 개인 정보를 "회사" 등과 공유(제공) 하고자 할 경우, "정통망법",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 해당 개인으로부터 사전 동의를 받아 "회사" 등에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제5조 ("고객(사)"의 의무)

① "고객(사)"은 "회사"가 발행한 요금 청구서에 기재된 서비스 이용요금을 지정된 기일에 "회사"가 지정한 계좌로 납입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와 별도 합의된 경우 별도 세금계산서 발행 이후 지정된 기일에 납부하도록 합니다.

② "고객(사)"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③ "고객(사)" 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모든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 및 서비스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6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사전에 "고객(사)"과 상호 합의한 날에 "서비스"를 개시하도록 합니다. 단,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관계 법령상 제반 절차 및 각 당사자 내부의 절차가 완료되기 전까지는 "서비스"를 제공 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② "회사"가 시스템 점검, 통신장애, 경영상의 판단 등의 사유로, "서비스" 전부 또는 일부의 중지가 예상되는 경우, 제2조 제1항의 방법에 따른 사전 공지를 통하여 "고객(사)"에게 통지합니다.

③ "회사"가 "서비스" 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고객(사)"의 정보를 "고객(사)"의 동의 없이 외부로 유출할 수 없습니다.

④ "회사"의 책임 없는 사유로 "서비스" 중단 등이 발생하는 경우 "회사"가 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7조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

① "고객(사)"은 "서비스" 이용자("고객(사)" 임직원 등 이하 "이용자"라 함)를 확정하여 "서비스" 개시 전에 "회사"에 서면으로 통보하여 "이용자"의 ID와 비밀번호 부여는 "고객(사)"와 "회사"가 협의하여 정합니다.

② ID 및 비밀번호 관리는 "고객(사)"의 책임으로 하고 "고객(사)"은 ID 및 비밀번호 관리의 소홀 또는 부정 사용으로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③ "회사"가 "고객(사)"의 ID에 대한 비밀번호를 별도로 저장하지 않으며 비밀번호 분실 시 신규 비밀번호를 부여합니다.

제8조 ("서비스" 변경)

"고객(사)"는 별첨 "서비스"의 내용을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변경이 제한됩니다.

1. "고객(사)"이 서비스 이용요금 및 통신요금을 1개월 이상 미납하고 있는 경우
2. "고객(사)"이 이용하는 단말기가 압류, 가압류 등이 되어 있는 경우
3. "고객(사)"이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제9조 ("서비스" 이용정지)

① "회사"가 "고객(사)"이 본 약관상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하거나, 서비스 이용 요금을 2개월 이상 미납한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정지를 하고자 하는 때에는 그 사유 및 일시를 정하여 이용정지 3일 전까지 전화나 서면으로 "고객(사)"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의 책임 없는 사유로 "고객(사)"에게 도달하지 않은 경우에는 통지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10조 (요금 청구)

① "서비스" 이용 요금은 "서비스" 첫 개시 일로부터 산정합니다.

② "회사"가 "고객(사)"이 서비스 이용요금을 지정한 기일까지 납입하지 아니한 때에는 그 요금의 100분의 2에 상당하는 연체금을 "고객(사)"에게 부과합니다.

제11조 (계약의 해지)

① "회사"가 다음의 경우에 "고객(사)"과의 "서비스" 이용계약을 즉시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고객(사)"이 파산절차, 워크아웃, 회생 절차 개시 등의 신청을 하는 경우
2. "고객(사)"이 가압류, 압류, 가처분, 경매 등의 강제집행을 당하여 정상적인 경영이 어려운 경우
3. "고객(사)"이 명의도용 등 부정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가입·이용하는 경우
4. "고객(사)"이 제3조 제1항에 따른 이용정지 이후에도 시정을 하지 않는 경우
5. 기타 관련 법령의 제·개정, 정부 명령 등으로 인하여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를 계속 유지하기 어려운 경우

② "고객(사)"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 해지 신청을 함으로써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지식 재산권 등)

"회사"가 "고객(사)"에게 제공한 "서비스", "서비스" 홈페이지 및 Application, 기타 "회사"가 제공·게시한 정보 등에 대한 일체의 지적재산권은 "회사"에게 있으며, "고객(사)"이 "서비스" 홈페이지 등에 작성·게시한 내용에 대한 일체의 지적재산권은 "고객(사)"에게 있습니다.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사)"이 작성·게시한 내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비밀유지)

① "회사"와 "고객(사)"은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취득한 상대방의 업무상 비밀에 대하여 상대방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는 제3자에게 유출하거나 다른 목적을 위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② 제1항의 비밀유지 의무는 "서비스" 종료 또는 해지 이후에도 3년간 유효합니다.

제14조 (불가항력)

본 약관의 의무 불이행이나 이행지체가 천재지변, 폭동, 전쟁, 소요사태, 정부(지방자치단체 포함)의 규제 등 불가항력적 사유로 발생한 경우에는 양 당사자 모두 그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15조 (손해배상)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고객(사)"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것일 때, "회사"가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통상 손해로 합니다. 단, "회사"가 아닌 별도 서비스 제공자에 의해 제공되는 서비스의 경우에는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회사"가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고객(사)"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회사"에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③ "고객(사)"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 당해 "고객(사)"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 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고객(사)"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고객(사)"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6조 (관할법원)

본 약관 및 "서비스"에 대한 분쟁과 관련하여서는 민사소송법상 관할 법원을 제1심 관할법원으로 하여 해결하기로 합니다.

제17조

노무관리 서비스에 대한 Server 및 DB 관리는 "회사"가 수행하며 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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